포케콘체 로그

Commu
2021.02.22

1차

더보기

원래 키우던 로토무(캠코더)가 있어요

스마트로토무랑 ㅈㄴ싸워요 (결국 캠코더가 이겼음 캠코더에 스맡로토 기능 다 옮겼음)

 

졸업시험 파트너 이브이쿤,,

 

새벽반이었음

 

 

첫 레포트라서 우선 힘냈어요

이름도 지어줬음

 

기묘한 새벽반

 

커뮤 왤케 열심히 뛰었지

 

레포트3

스포일러지만 이후 데인차친구들은... 박스로 들어갑니다

 

 

그 당시엔 진짜 힘들었던 폴리곤잡기

제가 해냈었어요 (친구에게 보내줬습니다)

 

1주차 포켓잡..

이 포켓잡의 보상이 ↓

원래 파트너 데려오는 거였음

 

 

드릴공듀얌

 

 

ㅡㅡㅡ1주차 스진+레이드ㅡㅡㅡ

30분동안 6컷을 그릴 수 있더라구요

내가... 이렇게...?

 

 

 

2주차

더보기

그새 파쪼옥 잡았음 ㅎㅎ

 

 

 

 

슬슬 캐를 성장시키기 위해 발판쌓기

 

하 용의둥지 진짜 무서웠다

들어가길 원한적도 없는데 자꾸 들어가진다 너무 무서웠다

 

 

이브이~~진화~~~

쥬피썬더~~~~~

(+ 신청서 낼 때 전기 엑퍼를 하고싶긴 했는데 데인차들이랑 너무 재밌게 놀아서... 전기엑퍼를 포기하려...했거든요? 했는데?? 천둥의돌이 ㅈㄴ 나오길래 운명인가싶어서 그냥 원래 생각했던대로 밀고나가기로 함)

 

 

 

캐는 그런 생각 안했겠지만

 

 

 

2주차 포켓잡1

1주차 스진때 만난 푸키먼헌터들을 현장고발하는..그런...내용이었...나?

그새 목도리키텔을 잡았는데 저 진짜 얘 없으면 죽을거같았음(사유:진화 후를 보면 이해됨)

 

 

 

 

비설과 관련없는데 시리한척 해보기 (근데 진짜 전 심각했음)

 

 

2주차 포켓잡2

메로엣타의 음악회 관객되기~~

그리고 나중에 다시보니까 일레즌 눈 잘못 먹칠햇더라구요

 

 

ㅡㅡㅡ2주차 스진+레이드ㅡㅡㅡ

이번엔.. 구출조/탈출조로 나눠서 납치된 탈출조 틩구들을 구출하는 스토리였는데

탈출조였습니다(큰일)

문제 풀어야 나갈 수 있는데 빡대갈이라 20번중에 3번에서 30분을 소모함(큰일2)

 

이동하려면 로그 필요해서 후다닥... 쳐내고

이건 갠록

 

대충 하루종일 충전 못하고 캠코더 켜뒀더니 배터리 나갔다는 설정으로..

캐를 좀 어색하게 만들어봤음

 

3주차

더보기

손이 비었더니 캐가 정말 이상해짐..

진짜진짜 너무 캐가 갈피를 못잡아서 저도 놀랐음..

빨리 수습해야해...

그런데 어떡하지...

하면서 그린게 위 로그

 

 

천둥의돌 진심 어째서

ㅎㅎㅎㅎㅎㅎㅎㅎ일레도리자드 너무너무너무 엔트리에 넣고싶었어

뻘설정이지만 파쪼옥+목도리키텔이 짱친이란 설정이 있어요

 

 

그래서 진화도 동시에함(?)

 

 

엄마 나 메타몽닮았대

 

사춘기(포켓몬이)

 

 

3주차 포켓잡1

... 보상이 500골드뿐이었지만 뭔가 근데 진짜 이 후배 너무 귀여워서 해주고싶었음

그리고 이건 그 주 레이드때 심장을 쓸어내리는 선택이 됩니다

 

 

 

3주차 포켓잡2

와 일주일동안 캠코더가 없었네

 

 

ㅡㅡㅡ3주차 스진+레이드ㅡㅡㅡ

푸키먼헌터 그놈들 대장이 아카데미에 쳐들어왔어요

공격조/방어조로 나눠서 활동했는데 캐입상 방어조가 나을거같아서 방어조로 들어감

 

마지막 한 방을 먹이자!

 

 

 

일레즌은 캠코더 충전을 다 하고 자기 트레이너를 찍고 있었단 어필..

...힘들었다 블럭쌓기

 

4주차

더보기

4주차의 시작을 윅스갠록으로 쨘쨘 1 | Toxel (wixsite.com)

 

↓윅스랑 이어지는...

일레즌 진화로그...

너무 길었다 캐의 방황

하지만 원하는만큼 어필해서 만족..! !! ! ! ! !!

 

Q. 그래서 무슨 상황이었나요?

A. 마냥 어리광을 받아주는 관계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는 방향으로 성장했습니다!

리투사는 자기가 어떤 상태인지도 몰랐다가 8년지기 파트너의 8년지기만 할 수 있었던 위로를 건넨거라 생각해요

 

 

 

 

 

캠코더도 돌려받았어요

이제 혼자 고민하느라 캠코더 뒤에만 있을 일이 없을테니까요

 

 

 

근데 캐가 덜컸음

 

하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데려오고싶었다 파치래곤

틩구들의 도움으로 복원해냈어요

 

 

졸업시험 4개중 2개만 통과해도 졸업인데

남은 두 시험이 배틀이라.... 캐는 드랍했었지만 제가 하고싶었음......;

 

 

 

4주차 포켓잡1

 

4주차 포켓잡2

정확히 무슨 내용인질 까먹었음(이 기억력 큰일..)

 

 

 

내 엔트리의 개그캐

 

 

ㅡㅡㅡ4주차 스진+레이드ㅡㅡㅡ

악몽 속 자신과 배틀하는 스토리였어요

룽..

배틀 시작 로그

배틀 종료 후

 

돌아와서..

악몽쿤이 했던 대사들.. 좋았어... 적당히 캐를 찌르고 가서...

 

5주차

더보기

그래서 한 번 더 고찰(어랏)

 

 

저 사실 소꿉친구 텍관이 있었어요(어?)

근데 제 캐가 까먹고있었어요(어어?)

근데2 5주차에 소꿉친구가 말을 꺼내줬어요(어어어?)

 

 

과록겸 갠록▼

 

이 캐릭터의 비설...

1.자기가 좋아하는거(촬영)를 다른 사람들도 좋아해주는게 너무 행복해서

1-1.역으로 다른 사람들이 좋아할만한거(특종)만 쫓게 되었음

2.썬더 찍은적 있음

 

이걸 한 로그로 다 털었어요

 

 

내면성장 다 끝내고 드디어 3시험을 치러 갑니다

 

무사히 시험 치고~ 배틀해준 MPC의 대사가 너무너무 좋아서 캡쳐해뒀는데 올려도 되려나

함만올림

거의박제지만

근데 좋았어진짜루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막주라서 레이드는 없고 졸업여행을 가요ㅡ

졸업여행 친구 옷 추천해주기(망한편)

 

마지막 레포트 겸 아빠랑 사이 나쁜 이유 해명로그...

저희 아빠... 그렇게... 나쁜인간은 아니구요....

그냥....

좀 그래요

 

 

 

깜찍이가 선물줘서 맞선물(카레재료)줬는데 카레 완성하구 자랑하러왔어요 너무 깜찍하죠

졸업여행 옷~~

근데 정작 여행기간중에 내가 바빠서 뭔가..로그를 더 친건 없음

 

'Commu'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몬아카 로그  (0) 2023.02.26
리엑스 로그  (0) 2022.05.05
블랙아웃 로그  (0) 2020.06.24
벙낙 로그  (0) 2018.09.09
세계탑 로그  (0) 2018.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