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메라이 스타즈 SSR [도쿠라 키오우]

Character
2021.02.22

 

 

 

 

더보기
유닛복

 

 

도쿠라 키오우土倉鬼王 

20세 / 173cm /  64kg  / 2월 14

 

*유닛 카미오치 소속.

 

[무대를 불태우는 붉은 귀신]

 

*성격

기분에 따라 제 멋대로 군다. 약간 팔랑팔랑하는듯 보이지만 발화점이 낮을 뿐이지 생각도 깊고 쿨하기도 꽤 쿨하다. 화를 오래 가지고 가지 못하는 타입.

정이 꽤 많다. 이기적이냐 이타적이냐 따지자면 이기적인 쪽인데, 니편 내편 선 그어서 내편에 밥 한술 더 주는 느낌. 하지만 자기와 의견이 다를지라도 우선 들어는 주며, 때에 따라선 자신이 틀렸다는걸 인정할 줄도 안다.

스스로에대한 믿음이 강하다. 그만큼 하겠다고 마음 먹은건 무슨 일이 있어도 해내는 노력파이기도 하다.

뭐가 어찌되었든 우선 지금 당장을 즐겨야한다는 사고방식의 쾌락주의자인 동시에 그 즐거움 속에 양심의 가책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기본 신념으로 하고 있다. 룰 위반을 혐오하며, 정정당당함을 사랑하는 승부사.

 


*겉모습

붉은색의 귀까지 내려오는 칼단발, 염색을 하고 꽤 오랫동안 방치되어 본래의 머리색인 검은색이 올라온 상태이다.쨍한 적안에 날카로운 인상의 소유자. 전체적으로 운동을 즐겨 하는듯한 다부진 실루엣이다.

본인 시점 목 왼쪽에 세로로 점 두개, 쇄골과 가슴 사이에 점 하나가 있다.

 


*사투리

교토 외진곳의, 유명하진 않지만 전통있는 신사의 장녀. 칸사이벤을 사용한다.

 

 

 

*유급생

카미오치가 결성되기 1년 전 즈음부터 등교거부를 하다가 결국 유급했다. 학교로 돌아온건 2년 전 여름. 학교에 나오지 않는 동안 학교 근처 산에서 도를 닦는 키오우를 목격했다는 소문이 있었다.

 

 

 

*아이돌 컨셉

자신이 오니라고 주장한다. 유흥을 즐긴다며 술병 모양의 보온병을 들고다니기까지 하는데 다행히도 안에 든건 직접 만든 레몬청을 탄산수와 섞은 비타민 음료. 작년까지 술잔도 들고다녔으나, 담을 넘기 위해 가방을 던지다 화려하게 깨트린 이후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되었다.

무대위에서 주로 사용하는 소품은 중국식 월도. 처음에는 일본식 월도인 나기나타를 사용했지만 비주얼적인 이유로 점점 칼날이 커지더니 결국 이렇게 되었다. 크기만큼이나 무게도 상당한 편. 상황에 따라 월도가 아닌 다른 소품을 사용하기도 한다.

주특기는 부드럽다기보단 각잡힌 무술을 하는듯한 화려한 춤 실력. 상당한 박력으로 무대를 사로잡는다. 아이돌답지 않은 특이한 목소리와 창법도 특징이라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피지컬
가라테부터 시작해 양궁, 농구에 펜싱까지 어지간한 스포츠는 대부분 할 줄 안다. 다른 운동부에서 용병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

 

 

*입학 전

태어날 때부터 신사에 불온한 일이 자꾸 생겨 흉을 가지고 태어났다는 안좋은 시선을 받았다.
원래 다른 이름이었지만 이 이름이 만만하게 보여 귀신들이 해악을 부리게 만든다고 추측한 할아버지의 의견대로 귀신들에게 겁을 주고자 이름을 키오우(귀신의 왕)으로 바꾸었더니 놀랍게도 나쁜일이 사라져 버렸다.
다른 가족들은 그러려니하고 넘겼지만, 유독 할머니만은 귀신에게 사랑받는 아이라며 탐탁치 못해하고 계시는 중.
교토대 근처의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동생들과 함께 1시간 남짓하는 통학시간을 이겨내며 자연스럽게 체력이 또래보다 좋아져 저학년 때 부터 재미로 여러가지 운동부를 옮겨다녔다.
키오우와 같은 방식으로 통학을 하던 동생들은 이렇게 힘들게 학교를 다니느니 그냥 신사 일만 돕고싶다며 중학교 입학을 거부했다.
 
아이돌에 푹 빠진 막내의 이야기를 들어주다가 키오우까지 아이돌에 로망을 갖게 되어 오토노사키에 입학을 희망했다. 반대하는 부모님과 조부모님을 거의 협박하듯 말로 이겨들어 결국 입학 시험을 치르고, 보란듯이 합격했다.
 
 
 
*입학 후
신입생일 때에는 지금보다 침착한 성격에 염색도 하지 않고, 사투리를 고치지 못하는 자신이 부끄러워서 말 수도 적었기에 상당한 냉미녀라는 이미지였다.
운 좋게 유닛에 바로 캐스팅되었고, 한 학기동안 유닛활동에 깊게 빠졌으나 여름방학 중 유닛 리더의 예산 횡령을 포함한 여러가지 사건들이 발각되면서 유닛이 해체되었다.
이 일로 리더는 정학처분을 당하고 유닛원들은 서로에게 책임을 물으며 흩어졌다. 
유닛에 상당한 애정을 갖고있었던 1학년의 키오우는 크게 충격을 받고 1년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등교 거부.(본가로 갔다 4개월만에 도쿄로 돌아왔지만 등교는 하지 않았다.)
학교에 돌아왔을때에는 현재의 성격으로 이미지가 180도 바뀌어 있었다.
카미오치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유닛에 들지 않았다.
 
 
 
*유닛
카미오치에 들어온 이후부터 스스로를 오니라고 하고 있다.
카미오치 안에서 소속감은 그렇게 크지 못한 편. 되려 1학년때 해체된 첫 유닛에 대한 미련을 갖고있다.
학교와 학생회 자체에 대한 반항심이 컸기에 카미오치의 반역에 참여했었으며, 그를 끌어내린 이후로 방향성을 잃었다.
유닛을 탈퇴하지 않는 이유는 유닛의 후배에게 혼란을 주고싶지 않아서.
 
 
 
*이름
이름의 뜻(귀신 귀, 왕 왕)을 이용해 스스로를 흉악무도들의 정점이라고도 칭하는데, 실제로 자신은 군림하는 사람이 아닌 흉을 내쫓는 장승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더보기

 

 

드페 준우승! 했었습니다! 와!!

 

더보기

키오우 1학년 시절 생기부.

가챠에 들어간 비설템이라 너도나도 생기부 들고있었습니다(ㅋㅋ ㅋ ㅋㅋㅋㅋ)

 

 

https://jy5860.wixsite.com/oneday 

 

17.07.09 엔딩